카테고리
장바구니0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벨로세앙은 “아름다운 바다”라는 뜻의 불어입니다. 프랑스 생물학자인 루피노니(Ruffinoni)는 1988년 브르타뉴 지방의 한 대학 연구소에서 인체의 혈장과 바닷물의 구성요소가 매우 흡사한 사실에 흥미를 느끼고 바다의 신비로움에 대해서 연구하기 시작하였습니다. 루피노니는 “인간이 원하는 모든 것은 자연에서 찾을 수 있다”라는 철학에 기반하여 해양생물들의 활성 성분을 피부 세포에 침투시켜 피부의 각종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트랜스더말(Trandermal) 치료에 대해 15년간 연구를 하였습니다. 마침내 루피노니는 해양생물들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을 피부 세포 속 가장 깊은 곳까지 침투시킬 수 있는 트랜스덜마린™(Transdermarine™) 기술을 개발하였고 그것이 바로 벨로세앙 역사의 시작이 되었습니다.
벨로세앙 연구소는 해양 활성 성분을 피부 세포 속 가장 깊은 곳까지 전달시킬 수 있는 트랜스덜마린™(Transdermarine™) 기술을 활용하여 필 오프 형태의 마스크팩인 ‘마스끄오세앙’을 개발하였습니다. 트랜스덜마린™(Transdermarine™)의 강력한 피부 유효성분 전달력은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고보습, 활력, 자생과 같은 미적 효과를 즉시 느낄 수 있게 하며, 특별한 포뮬레이션에 의한 미용적 힐링 효과는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